본문 바로가기
일상/하루생각

열심히보다 잘하려고 노력합니다

by 명언순희 2022. 9. 8.
728x90

 

반갑습니다. 미조입니다.

미조라는 이름은 제가 중학교때 지은 저의 이름이였습니다.

그때부터 제 이름을 제가 짓고 제 가치관대로 살아가려고 했던것 같네요

 

종종 하루생각을 쓰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를 종종 오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최근에 열심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미조 블로그를 제외하고 제가

운영중인 블로그가 4개 정도 됩니다. 

그러다 보니 지쳤죠. 하지만 멈추지는 않았습니다

아직도 포기하지 않고 글을 쓰고 올리고 있으니깐요

제가 2008년부터 블로그를 시작했으니 

 

최근에 열정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됐습니다

뜨겁게 열정을 붓다보면 언젠가는 식지 않을까?

그래서 열정보다는 꾸준히 잘하려고 합니다

물론 실수도 잘 못할때도 있지만 우직하게 소처럼 해보려고 합니다

 

열정은 꾸준함이라는 시간을 이기지 못할것 같습니다

종종 하루생각정리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